컨텐츠 바로가기

  • kr
  • us
  • cn
  • jp
  • tw
  • 장바구니
  • 주문조회
  • 마이페이지
  • 출석체크
  • 즐겨찾기
  • facebook
  • 인스타그램
  • 블로그
  • 66basic
  • cc look
  • monster jean
  • 육육걸즈 App
         
검색
  • today
  • basic
  • 육걸제작
  • 당일발송
  • 아우터
  • 상의
  • 셔츠
  • 팬츠
  • 스커트
  • 원피스
  • 악세사리
  • 쥬얼리
  • 가방
  • 신발
  • 통통사이즈
  • 운동복
  • 디즈니정품
  • 시즌OFF
  • 니트모음전

  • 셔츠,블라우스모음전
 
  • 공지
  • 문의
  • 입고지연
  • 상품후기
  • 예나다이어리
  • 이벤트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벤트

이벤트

이벤트 알림게시판입니다 :)

게시판 상세
제목 [응모이벤트] 이벤트 응모하고 나만의 비밀금고 ::맥가이버 수납함:: 선물 받자!
작성자 박예나 (ip:)
  • 작성일 2014-05-07 15:06:3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3555
  • 평점 0점

첨부파일 list.jpg
비밀번호 *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이유나 2015-12-10 10:48:54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이벤트 참여 처음해보는데 진짜 받고싶어요!
    알바하는곳에 개인 사물함이 있는데 혹시 몰라 생리대랑 스타킹을 뇌두고 다니거든요!
    근데 제 사물함에 가글을 사람들이 꺼내 쓰는데 볼것같아서 불안합니다ㅠㅠ!!
    꼭 받고싶어요!!

  • 임현주 2015-08-23 20:48:10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안녕하세요 저는 육육걸즈의 옷을 좋아하는 한 학생입니다. 이벤트 기간이 5월 20일까지인데 한참이 지나도 응모가 가능한 것 같아서 응모 해 봅니다! 평소에도 정말 이런거 필요했어요 화장품이나 여성용품이나 화장실에 두기엔 너무 습하기도 하고 불편한 점도 많기에 잠금이 가능한 수납함을 사 볼까 생각도 했습니다 근데 이렇게 딱 맥가이버 수납함이 있네요 하하 정말 저에게 정말 도움이 될 것 같아서 생각만 해도 행복합니당 육육걸즈 항상 번창하시구요 사랑합니다 이런 이벤트! 앞으로 더더 육육걸즈 좋아할거에요 항상 좋은 날 되세요 ♥

  • 김별이 2015-07-08 09:40:47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갖고싶어요!! 방이너무 지저분해서.. 정리싹하고싶네요 ㅠ색도넘이뿐

  • 최은지 2015-05-17 17:20:03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Oh!!!!!!!!
    이거슨 나한테진짜꼭필요한아이템인듯해용
    맨날화장품놓을자리가없어서 아무대나놓고사용했는데 맨날잊어버리고 급할땐진짜진짜불편한데,,
    오우! 이건나한테진짜꼭 필요한 잇 아이템인듯싶어서 들어오개됬는데 너무너무 좋은것 같아용~
    화장품 보관할때도그렇고 새로산화장품들을 파우치나서랍에정리해놓으면 동생이막허락없이 쓰는데 맥가이버 수납함에 보관하면 동생도 못쓰게될것같군요~ㅋㅋㅋ 물론 엄마몰래산 화장품들도 안들키고 잘사용할수있을것같아용 ㅋㅋ저한테꼭 ! 필요한애기!!!! 디자인도 심플하고 화장품보관이 아니여도 여러모로 쓸모있을것 같네요 ㅎ 너무너무 갖고싶어요 ㅠㅠ

  • 차민후 2015-05-12 18:29:27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맥가이버 수납함 선물 받고 싶습니다.

  • 김수빈 2015-05-10 22:20:38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정말 예쁘네요~~이제 곧 이사가는데 화장대에 꾸미면 너무 예쁠 것 같아요~~!!!!

  • 박민서 2015-05-10 19:40:16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진짜이쁘네용 가지고싶사와요!!

  • 조은비 2015-05-08 21:30:58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실용성이 진짜좋은것같아요 같고싶다//

  • 권혜지 2015-05-05 13:06:43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헐 이거 진짜 갖고싶어요ㅠ0ㅠ!!
    책상에 두고 제 비밀 다이어리 두고싶네요 룸메가 볼까봐 걱정안해도 될것같아요ㅎㅎ

  • 허종윤 2015-03-08 10:22:09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왕왕 갖고싶어영~~이번에 이사가는데~~~책상에 놔두면 너무 이쁠것가타요~~저에게 뽱뽱 쏴주셔용~~

  • 강주리 2014-12-04 14:29:51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와, 너무 갖고 싶은 안그래도 저의 통장이나 쟁여둔 화장품들을 보관하고 싶어서 여러가지 금고를 알아보고 있었는데,
    맥가이버 수납함 갖고 싶네요!

  • 홍지수 2014-11-22 17:01:45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제가 항상 먹을것을 가지고 있는데요. 자꾸동생이나 친구들이 뺏어먹어서 맥가이버 수납함으로 스타일도 살리면서 제가 좋아하는 간식들도 꼭!꼭! 지키고 싶습니다.!!!!!

  • 김예진 2014-09-30 10:36:14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회사 초년생이라서 자리가 좁아요
    그래서 사무실 자리 밑에 나두고 사용하고싶네요
    아직 마땅한 서랍도 없어서 간절히 필요를 느끼네요
    생리대 넣으면 아주 좋을꺼같아요
    주시면 감사히 사용하고싶네요
    정말 필요한 저에게 쏴주세요 ^^
    감사합니다 ㅎㅎ

  • 이하영 2014-09-14 00:49:24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집에 사촌동생들이 자주 놀러오는데 그때마다 저의물건이 한개씩 사라집니다ㅠㅠ 소중한걸 넣어놓고 분실하지 않도록 지키고 싶어요!

  • 이지연 2014-09-10 15:20:31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아직 화장대가 없어서 책상위에 박혀있는 화장품들 맥가이버 수납함에 넣어두고 싶어용 ㅜㅜ

  • 이민주 2014-08-07 18:46:44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물건을 놔두거나 넣어둘공간이없어요..ㅠㅠ저기다가 집어넣어야겠어용

  • 고나영 2014-07-09 15:33:24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딱보자마자 아...갖고싶다.............. 했어요. 저는 책상위에 두고 핸드크림 같은 잡다한 거 넣어둘래요,

  • 김윤주 2014-07-05 16:27:58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갖고싶다.

  • 한승주 2014-06-22 19:01:52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평소에 너무 갖고싶은거네요ㅠㅠㅠ
    정말 이뻐요

  • 다이어트 2014-05-21 15:37:34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다이어트 하시는 여성분들~♥
    한달에 14Kg 감량했어요 그 방법 궁금하시지않으세요?
    http://bit.ly/1h6eSDa
    위의 주소로 한번 들려보세요 ' _ ' 다이어트의 비밀이 밝혀진답니다!

  • 장현지 2014-05-20 21:28:29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집에 가족이 많아서 따로 제방이 없는데
    책장에 옷장겸 화장대가 널부러져있습니다ㅠㅠ
    여자라서 좀 조심한 부분도 있고..그러기 때문에 더더 필요한거 같구요ㅜ
    정리 한다고 하는데 잘 안되는거 같아여ㅜ
    맥가이버 수납함 있으면 제 물건을 잘 보관하고
    제 공간을 만들수 있을거 같습니다~
    잘 부탁드려요~

  • 한수민 2014-05-20 17:13:09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안그래도 항상 정리를 못해서 걱정이였는데...
    이런 이벤트 정말 감사합니다!!
    역시 육육걸즈 ! 많이 애용할게요 ♥

  • 김효정 2014-05-20 14:44:30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평소돼지우리라고 욕하던우리엄마,,, 책상위에 화장품이 이게뭐냐며 다같다버린다는 우리엄마..
    엄마의입가에 미소짓게 하고싶ㅇ네여 맥가이버 수납함 쥬ㄸㅒ염!!!!!!!!!!!!!!!!!!!!!!!!!!!!!!!!!

  • 최현정 2014-05-20 09:05:13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안녕하세요 저는 이제갓 20입니다 저는 대학교입학말고 취업을 하였는데 아직 사회초보생활이라 많이 서툴고 힘듭니다 ㅠㅠㅠ
    회사생활에서 저리치이고 이리치이고 전쟁터같은 삶입니다 ㅠㅠ 사무실이 거의 공개적이라 저의 프라이버시를 지키는데 한계가있습니다 하지만
    맥가이버 수납장을 이용하면 먼가그래도 사생활을 보장답을수있을꺼같아요~~!! 아무튼 저뽑아주시면 이쁘게 잘쓸께용 ~~

  • 양슬비 2014-05-19 23:41:42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항상 수납함을 사도 부족하고
    정리가 안되는 저에게 딱!일것 같아요 ㅠㅠ

  • 김윤정 2014-05-18 22:48:38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존예..

  • 박소영 2014-05-18 22:08:15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언니랑 방을 같이 사용해서 다이어리 맨날 훔쳐보는데 저거 받으면 다이어리도 넣어둬야겠어요ㅎㅎ

  • 정유리 2014-05-18 21:35:46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집에 가족이 5명인데 엄마랑 저빼고는 다들 남자 거든여 ㅜ.ㅜ 그래서 더욱 여성용품에 대해 민감한것 같아여 ㅎㅎ
    게다가 계속 동생이 제 물건 에 손을 대서 새벽에 저 한테 걸린적 이있어서 그런지 항상 제문 여는 소리가 들리면 너무나 신경쓰이네여 ㅜ.ㅜ 맘편히 집에서 있고 싶어여 ㅎㅎ

  • 안채린 2014-05-18 13:20:33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제동생이 4살인데 동생이아무것도모르고 제물건을 건드릴때가 많거든요 그래서 저런거 하나 생겻으면 좋겟다했는데
    이벤트중이네용! 당첨된다면 동생이랑 저한테도 좋을거같아요~

  • 김가람 2014-05-17 15:00:15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응모

  • 박지혜 2014-05-16 23:57:55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합숙 생활을 하면서 항상 금고같은게 따로 있었으면 좋겠다 싶었는데
    당첨되서 받게되면 유용하게 정말 잘 쓰겠습니당!!

  • 유민영 2014-05-16 09:10:30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집에 화장대가 없는데 화장품을 그냥 책상 위에 두니 먼지도 쌓기고 뭔가 구분도 없고...
    맥가이버 수납함 하나로 저의 책상에 활기를 줄수 있을거 같아요 !!!!!1
    깔끔하게 화장품 정리하고 열심히 공부하고 싶네요 ㅋㅋㅋㅋㅋ

  • 이송희 2014-05-15 21:09:25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막내라고 이쁨받기는 커녕,,,방하나 조차 없고,,화장대도 하나 없어서 지져 분해요ㅠㅠㅠ맥가이버 수납함 으로 깔끔하게 화장품정리 하고 자랑하고 싶어요,,ㅠㅠㅠㅠㅠ

  • 강한솔 2014-05-14 22:55:24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정말 편리할 것 같네요 꼭 받고 싶습니다~ !!!!

  • 고지윤 2014-05-14 21:45:22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유용하고 좋을것같아요ㅎ!!요즘에 제가 책상이나 화장대가 너무 지저분해서
    엄마한테 매일 혼나요ㅠㅠ로션이나 화장품을 넣을 수납함도 없고..ㅠㅠ
    당첨이 안될수도 있지만 된다면 아주 좋을것같아요!(여자들의 필수품!!)
    항상 좋은 이벤트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다용!♥육육걸즈사랑해요
    (오늘 옷 왔는데 사은품 티셔츠랑 양말 짱짱이에용!!!+제가조아하는과자ㅎ)

  • 최선경 2014-05-13 23:31:55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정말 유용하고 좋을것같아요ㅠㅠㅠ 진짜 갖구싶어요 꼭당첨됫음좋겟네요!!!

  • 혜경 2014-05-13 21:09:48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진짜 넘넘 갖고 싶어요 정말 제 기숙사 화장대를 찍어서 보내드리고싶내요ㅠㅜ그만큼 지저분지저분 너저분너저분 ㅠㅠㅠ 항상 아침마다 어질러진데서 찾고 ㅠㅠㅠㅠ수납함이있으면 정리참잘할수있을텐뎁....☞☜

  • 신민경 2014-05-12 14:31:02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기숙사생활하구 있는데 제사생활보호가 너무필요해요!! 디자인도 너무 이쁜 맥가이버 수납함 필요해요!ㅎㅎ

  • 이보영 2014-05-11 21:05:09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먼지 쌓이지 않고 물건 수납하기 좋고 .
    인테리어 효과도 그만이겠네요. 응모합니다. ^ㅁ^//

  • 장벼리 2014-05-11 20:45:26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저희 아빠가 교통사고로 오랫동안 병원에 입원중이신데 일반 병실이다 보니 아빠 당신의 물건이 자주 없어지거나 손을 탑니다. 최근에는 아빠 시계가 없어져서 한바탕 소동이 일어났어요. 다른 사람들이 보기엔 사소한 물건일지라도 저희 아빠껜 소중한 물건이기에 너무도 속상해하시더라구요. 앞으로도 오랜시간 병실을 사용하셔야 돼서 이런 맥가이버 수납함이 너무도 절실히 필요해요. 제가 애용하는 육육걸즈에서 이 수납함을 받아 저희 아빠께 드린다면 굉장히 행복해 하실것 같아요. 이 수납함이 꼭! 필요한 저희 아빠께 드릴 수 있게됐으면 좋겠어요. 마지막으로 사랑하는 육육걸즈, 언제나 친절한 답글, 예쁜 디자인, 그리고 착한 가격으로 좋은 옷 배달해주셔서 감사해요. 친구들에게 많이 홍보하고 있답니다~

  • 이효정 2014-05-11 11:37:46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완전 유용해보이는것 같아요~ 안그래도 화장품을 놓을 곳이 없어서 걱정하구 잇엇는뎅ㅋㅋ
    화장품세워놓으면 넘어지고 굴러가고 떨어지구ㅠㅠ휴 그래도 이거 당첨되면 정말 좋을거 같아요~*.*)

  • 박선은 2014-05-10 20:01:20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진짜 필요해요 !! 이건 진짜 내꺼 ♥

  • 오은희 2014-05-10 19:54:37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자꾸 물건 훔쳐가는 사람이 있어서 불안해요 그래서 그런지 더 필요한것 같네요 ㅠㅠ

  • 윤채원 2014-05-10 15:01:34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아우 물건 막 가져가는 사람이 한사람 있는데요ㅠㅠ
    정말 필요한 물건이 여기 있네요! 편리할거 같구 괸히 눈치같은거 안봐도되구요ㅠㅠ
    정말 필요합니다 ㅠ

  • 박미연 2014-05-10 09:28:59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갖고싶다

  • 윤지은 2014-05-09 17:58:39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꼭 갖고싶어여 ㅠㅠㅠ 이런거 있으면 엄마한테 눈치안보여두 대구 ㅠㅠ 화장품 넣을ㄸㅒ도 없었는데 ㅠㅠ 이거진짜 탐나요 ㅠㅠ
    꼭 가지고싶어여 ㅠㅠ 동생이 남동생이어서 숨겨야할것도 많은데 ㅠㅠ 꼭 갖고싶어여!

  • 김수정 2014-05-09 13:49:41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나의 비싼 화장품과 비상금 통장

    남편의 큰얼굴이 계속 내 비싼 화장품들을 가져가요~~ㅜㅜ
    나만의 공간으로 만들어서 나혼자 이뻐질래요~

  • 김명선 2014-05-08 18:56:45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실용성도 좋고 너무 예쁜 제품이예요!!!

  • 박은영 2014-05-08 17:25:56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집에 막내동생이 있는데
    아주 어리거든요~~
    동생이 호기심이 많아서
    항상 제재하기 바빴는데
    이런 수납함도 있네요ㅎㅎ
    디자인도 이쁘고 실용적이어서
    더욱더 좋네요!

  • 김다희 2014-05-08 14:59:46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와 ~ 안녕하세요 육육걸즈팬인 한 소녀에용 ㅋㅋㅋㅋ
    진짜 와 저 완전 육육걸즈 항상둘러보다가
    이벤트발견되어 참여햇어요 !!
    원래 이벤트를 참여하긴하지만 잘 참여안한는편인데
    제가 진짜 수납함이 필요햇거든요 ㅜㅜ..
    저희집에 잇는 제화장대가 에휴 ,,
    정말 말도 못할정도로 너무 어질러서 ㅜㅜ,,
    맨날 정리 해놓으면 다시어질러지고,,그래서 뭘
    사고싶어도 제가 지금은 가난한학생인지라
    사지도못하고 ㅜㅜㅜㅜㅜㅜㅜ..
    정말근대 이이벤트 발견하고 완전 눈이
    동에번쩍서에번쩍 ㅎㅎㅎㅎㅎㅎㅎㅎㅎ ...♥
    제가 정말정말너무나도 정말 리얼리 판타스틱?ㅋㅋ
    가지고싶엇던 수납함이에요 ㅜㅜ !!!
    제발 정말 너무 가지고싶네요 ,,
    제발 꼭꼭꼭 뽑혓으면 좋겟어요 !!
    저에게 너무나도 필 수 품 !!!
    여튼 뽑혓으면 좋겟네용 ㅎ,,,
    그리고 육육걸즈 언니들!!!도
    정말정말 이런이벤트 열어주셔서 감사해요 ~
    항상 고퀄리티의 이쁜옷들 싸게해주셔서
    너무나도 감사하고용 !!
    사랑합니다앙 ㅎㅎㅎㅎㅎㅎㅎㅎㅎ ♥
    정말 이건 만큼은 놓치고 싶지 않아요!!!!!♥♥

  • 김이슬 2014-05-07 23:01:51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탐난다 너♡

  • 김가영 2014-05-07 20:35:27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저희 학교는 도난사고가 많이 일어나요.
    그래서 아끼는 물건이나 돈을 들고 가는 날이면 누가 훔쳐가지는 않을까 하루종일 걱정을 하죠.
    맥가이버 수납함을 학교에 두고 중요한 물건을 보관하고 싶어요.

  • 권지수 2014-05-07 19:37:20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이거 있음 완전 좋겠다.;
    학교에 놔도 되고 집에 놔도 되고... 병원에 놔도 되겠고. 유용하게 쓸데 엄청 많네요~~ 오....!
    외관상으로 그냥 박스로 된 보관함인 줄 알았는데 보완도 은근 괜찮아 보이네요?!
    쩐당~~ 갖고 싶다..

스팸신고 스팸해제

이전 페이지

  1. 1

다음 페이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비밀번호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회사소개guiideprivacyagreement개인정보취급사업자정보확인